2017년 3월 31일 금요일

[리뷰] 피스넷 사운드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pisnet soundbox bluetooth speaker)




오늘은 삼지 아이티 사의
 피스넷 사운드박스를 포스팅해볼게요.


자 갑니다.
 색상은 레드,블랙,블루,화이트 네 가지가 선택가능하고
저는 화이트 색상이며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성품 


-블루투스 스피커 본체 1대
-Micro USB케이블(충전용) 1개
-3.5mm 오디오 케이블(AUX 입력용) 1개
-사용자 메뉴얼 1부




일단 제품의 표면은 코팅이 되어 광택이 납니다.

싼티가 나진 않아요~

가격은 인터넷을 통해 알아본 결과 29900원~48310원 수준이군요.



(윗면)


 윗면은 볼륨버튼과 가운데 재생 정지/통화 버튼이 있습니다.



(뒷면)


 뒷면은 보시는것과 같이 전원 온오프/ USB충전단자/ Line in/ Line out단자가 있습니다.


USB충전단자가 휴대폰 충전기와 호환이 되어
충전할때 선을 바꿀 끼울 필요가 없어 편합니다. 
(참고로 저는 갤럭시 유저입니다.)

(전면)

 전면은 스피커부분이며 아랫부분엔 진동 방지 및

미끄럼을  줄이기 위한 고무가 덧대어 있습니다.

(측면 좌)



 (측면 우)
블루투스는 PISnet SoundBox 라는 이름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전원을 켤때와 블루투스 연결시에 제품에서 사운드가 납니다.

일단 중요한 사운드는 제가 사운드 전문가가 아니라
 사운드가 어쩌니 저쩌니 말 할 입장은 아니지만
일단 고음보다는 중저음이 더 탄탄한 느낌이네요

가성비로 만족스러울 제품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리뷰] PACSAFE LX150 (팩세이프 여권지갑, RFIDsafe wallet)

얼마 전 해외를 다녀온 뒤, 여권지갑을 바꾸고  싶은  충동에 시달리다 마침내 질러버렸습니다.   제품은 바로 팩세이프 LX150 BLACK 모델인데요. 바로 리뷰들어갑니다. 왼쪽에 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