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31일 금요일

써브웨이 샌드위치 방문 - 메뉴,주문방법, 금액




 오늘은 써브웨이 방문했습니다.

 이 곳의 이용방법은 위의
메뉴에서 제품과 사이즈를 고르신 후,

 직원에게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주문 시, 직원이 빵의 종류와
재료,소스를 물어보는데

 <빵 종류>

이 중 원하시는 빵을 선택,






 <재료 종류>

재료를 선택하신 후
 <소스 종류>

원하시는 소스를
선택해 말해주시면 됩니다.

*소스는 여러가지 조합해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ex)핫 칠리 + 이탈리안 드레싱


저는 로스트비프와 써브웨이 클럽을 골라
둘 다 15cm 사이즈에 빵은 위트,
재료는 모두 선택,
소스는 허니머스터드에 스위트칠리로
 주문했습니다만,
직원이 허니머스터드에 스위트 어니언을
뿌리더군요;;;;
(직원들도 선택하는게 워낙 많다보니
햇갈리나봅니다...)

제가 말씀드렸더니
사과를 하시길래 괜찮다고
스위트칠리소스를
추가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계산대에 가니
실수에 대한 보상(?)으로
 쿠키2개를 주시더군요;;

안주셔도 된다고 그랬지만
받으라고 그래서 받아왔습니다;;
(나는 두번 거절하지 않는 남자.)

 샌드위치 단품 2개 구매에
11100원을 지불했습니다.


좌측이 써브웨이 클럽,
우측이 로스트비프에요.

맛은 제가 모든 재료를 골랐으니
안봐도 맛있겠죠?ㅎㅎ



(맛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리뷰] PACSAFE LX150 (팩세이프 여권지갑, RFIDsafe wallet)

얼마 전 해외를 다녀온 뒤, 여권지갑을 바꾸고  싶은  충동에 시달리다 마침내 질러버렸습니다.   제품은 바로 팩세이프 LX150 BLACK 모델인데요. 바로 리뷰들어갑니다. 왼쪽에 보이는...